NOTICE

  • otro guide (상담/주문/배송/교환/반품 안내)

  • POSTED BY : 오트로(ip:)

    2019-03-06 16:08:25

    HIT 574



notice



1. 고객 상담 안내

   - 오트로는 1인 운영 시스템으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
     하여 문의사항은 Q&A게시판 또는 네이버톡톡 이나 카카오플러스친구 (ID : otro) 를 통해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    정중히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

2. 주문 안내

   - 오트로는 선주문 후 입금 확인이 된 주문건에 한해 거래처에 오더를 넣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

     (당일 오후 7시까지 결제완료된 상품들에 한해 거래처에 주문이 들어갑니다. 참고부탁드립니다.)


   - 당일배송이 가능한 상품일 경우, 상품 페이지에 따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

   - 주문하실 때 품절이 아니더라도 재고 수량에 따라 또는 거래처 사정에 따라 추후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   - 주문변경 및 취소는 상품 발송전에만 가능하며, 원하실 경우 오전 10시이전까지 Q&A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야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.


   - 배송전 취소요청시 정확한 사유를 기재하여 남겨주시면 의견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



3. 배송 안내

   - 택배사 : CJ 대한통운


   - 배송지역 : 국내


   - 배송기간 : 입금 확인 후 2~5일 (주말,공휴일 제외)

     (입고지연시 개별적으로 지연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)


   - 부분배송 : 주문 상품 중 일부 품목 입고 지연시, 준비된 상품 우선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(부분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, Q&A 게시판에 작성 부탁드립니다. 출고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)


   -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(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3,000원)





4. 교환/반품 안내

   (1) 교환반품 안내

     -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.


     -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판매처 사유인 경우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      - 위의 사유가 해당되는 경우, 상품 수령일로부터 48시간이내 Q&A게시판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접수해주세요.

        사전 의사 전달 없이 일방적인 반품의 경우, 임의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 (카카오플러스친구: otro)


      - 접수 먼저 해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처리 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(임의로 반송할 경우, 교환/반품 처리 지연 또는 누락될 수 있습니다.)


      - 타택배 이용시(편의점택배 포함),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   (타택배를 착불로 접수한 경우, 총 배송비는 구매자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

      -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오트로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



   (2) 교환/반품 배송비 안내


        구매자사유 교환/반품인 경우

        - 반품배송비 : 6,000원 (반품건 제외 총 구매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2,500원)

        - 교환배송비 : 6,000


       판매자사유 교환/반품인 경우

       - 불량, 오배송일 경우 왕복 배송비는 오트로에서 부담합니다.



   (3)반품/교환이 불가한 경우

     - 단순변심

       (악세서리는 한번의 착용만으로도 판매 가치가 떨어지며, 착용 여부 확인이 불가해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 합니다.  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

      - 상품 수령일로부터 상품 회수가 7영업일이 지난경우


      - 레깅스, 니트 또는 얇은 원단 등 한번의 착용만으로도 늘어짐 우려가 있는 상품

        (이 경우, 해당되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안내해 드립니다.)


      - 이벤트, 세일 상품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      - 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:

        ① 모니터 해상도 차이 및 화면 조명에 따른 색상 차이 

        ② 본인의 과실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         미세한 스크레치 / 본드자국 / 뒷면, 안쪽 등 보이지 않는 곳에 찍힘 흠집

        ④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발생하는 1-3cm 오차

        ⑤ 패턴 등 상품의 위치와 디테일의 차이

        ⑥ 귀걸이 침 휘어짐 / 스틱 휘어짐 / O링 틈 벌어짐 등 손으로 교정이 되는 하자

        ⑦ 관리법 미숙으로 인한 변색





6. 환불안내

   - 반품하는 상품 도착 후 3일 이내 환불처리 도와드립니다.


   - 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일 경우,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처리가 됩니다. (교환/반품 접수시 Q&A게시판에 남겨주세요.)


   - 카드결제 승인 취소 기간은 3~7일 정도 소요되며, 카드사마다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

   - 휴대폰 소액 결제의 경우, 결제된 당월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 (예를들어, 1월에 결제한 건은 2월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)


     *휴대폰 소액 결제의 경우

      이동 통신사 월말 결제 승인 시스템에 의해 생기는 수수료에 의해 휴대폰 결제 환불정책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.

      - 익월 취소 및 부분취소시에는 적립금 환불 100% 또는 수수료 3.7% 차감 후 금액을 계좌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(7일이상 배송지연 상품 또는 품절 상품일 경우에는 수수료 차감 없이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.)





이 외 문의사항은 Q&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고 자세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